베코, 밀라노 유로쿠치나 전시회서 최신 디자인과 제품 혁신 선보여

빌트인 사양을 갖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유럽 유수의 가전제품 브랜드인 베코(Beko)가 밀라노에서 열리는 유로쿠치나(EuroCucina) 전시회에 처음으로 참가해 자사의 혁신적 제품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일련의 베코 디자인 시리즈는 다양한 스타일과 폭 넓은 빌트인 제품을 제시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고객의 현재 요구사항과 스타일을 반영하면서 자사의 기술 혁신을 접목시키고 있고 고객들로 하여금 음식의 품질에 관한 한 최고 수준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빌트인 방식으로 제공되는 베코의 여러 가지 주방 기기들은 사용자들이 좀더 수월한 삶을 살 수 있게 노력하는 다양한 혁신성을 보여주고 있다. 머랭 파이나 과자를 약하게 굽는 동안 양의 다리 고기를 굽고 싶은가요? 베코만의 독창적인 스플리트 앤 쿡(Split&Cook®) 기술이라면 문제 없습니다. 이 기술은 시간과 공간을 절약해주고 사용자들이 최대 80°C까지 차이가 나는 두 가지 다른 온도에서 동시에 음식을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스플리트 앤 쿡 기술은 이런 기능뿐 아니라 나누어져 있는 두 공간 간에 서로 전달되는 현상도 전혀 없이 조리작업을 할 수 있게 주는데 이는 같은 오븐 안에서 냄새가 섞이지 않으면서도 두 가지 전혀 다른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요리를 즐기고 싶지만 주위가 산만해지고 오랫동안 음식 냄새가 남아 있는 걸 싫어하나요? 베코의 빌트인 홉투후드(HobToHood®) 인공지능 기술이 바로 해답입니다. 요리판과 후드를 동시에 작동시키는 HobToHood®는 정확한 환기 장치 속도를 찾아내 달리 수정할 필요 없이 조리과정에서 필요한 최적의 환기 수준을 자동적으로 맞추어준다. 이는 사용자들은 음식에 집중해 조리할 수 있고 냄새 나는 주방은 이제 더 이상 없다는 것을 뜻한다.

베코의 빌트인 플레임어드저스트(FlameAdjust™) 기능은 기본적인 불꽃 조절을 위해 빛을 발하는 전원 수준 표시기를 이용해 소비자들이 요리판 위의 불꽃 정도를 정확하고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게 해준다. 9단계의 전원 설정 기능과 타이머 기능을 통해 점화된 각각의 버너를 특정 요리가 필요로 하는 환경에 맞춰 작동시키고 조정할 수 있다.

하루 종일 걸려 요리가 끝난 후엔 베코의 식기세척기가 믿음직스럽게 곁에 있다. 오토도싱(Autodosing) 기술이 적용된 식기세척기는 귀찮게 매번 세제를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주는데 최대 한 달까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잔량이 줄어들면 세제를 온라인에서 자동으로 다시 주문할 수 있기까지 하다.

베코의 다양한 혁신성은 훨씬 쉽게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예를 들어 냉장고 맨 위에 내장되어 있는 네오프로스트 이중냉각 기술(NeoFrost™ Dual Cooling Technology)은 두 개의 분리된 냉각 시스템을 통해 냉동 및 냉장 식품 모두에 가장 적합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냉장 시스템은 냉장 구획 안에 있는 식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높은 습도를 유지하도록 작동되고 냉동고의 냉각 시스템은 성에가 끼지 않도록 건조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분주히 돌아간다. 시스템을 둘로 나눔으로써 냉장고와 냉동고 사이에 냄새가 옮겨지는 위험요소도 없앴다.

아르셀릭(Arçelik)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제이넵 얄림 우준(Zeynep Yalim Uzun)은 “베코를 통해 우리는 소비자들이 매일매일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렇게 하는 것이 소비자들이 가족을 위해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며 “다른 한편으로는 우리의 혁신적 제품과 기술을 통해서는 물론 FC 바르셀로나 지지자들과 함께 ‘프로처럼 먹기(Eat Like A Pro)’라는 캠페인을 통해 소아 비만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욱이 유로쿠치나 전시회의 베코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은 이탈리아의 주니어 마스터셰프 심사위원인 알레산드로 보르게세(Alessandro Bourghese)가 맛깔나는 고급 건강식 조리법을 다양하게 시연해 보이는 동안 베코 브랜드의 여러 가지 혁신적인 빌트인 주방기기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베코는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도록 돕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일상 생활을 더욱 쉽게 해준다는 열정을 갖고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베코의 솔루션들은 소비자의 주방에 설치되어 스타일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더 나은 조리 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베코(Beko) 개요

베코(Beko)는 유럽의 독립 백색 가전제품 시장에 우뚝 서 있는 최고의 브랜드로 2017년 12월 현재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가전제품 생산업체이며, 2000년 이래 전체 유럽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베코 브랜드를 단 제품들은 지금 140여 개 국가의 4억 명이 넘는 소비자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일부분이 되고 있다. 베코는 아르셀릭의 국제 가전제품 브랜드이자 FC 바르셀로나의 글로벌 프리미엄 파트너(Global Premium Partner)이다.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보내는 중입니다..

카디널스 2018    © THEBELL FESTIVAL  ., 모든 권리 보유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