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 공항, 외국 관광객의 일본 여행 계획을 도울 새 웹사이트 공개

2018년 4월 16일 나리타 국제공항이 갈수록 증가하는 일본 방문 외국 관광객들을 위해 일본 전역의 관광지 정보와 나리타 공항에서의 교통편 등을 제공하는 새로운 영어 관광안내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이 웹사이트는 외국 관광객들이 일본을 방문하기 전 또는 나리타 공항에 도착한 직후 일본의 관광명소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함으로써 편의를 제공하고 국내 관광업 진흥을 지원하려는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웹사이트 개요

제목: 도쿄-나리타 재팬 익스플로러(Tokyo-Narita Japan Explorer)
URL: https://en.tokyonarita.jp

주요 대상 고객: 일본 방문을 계획 중인 해외 거주자 및 나리타 공항을 활용하는 외국 방문객

다중 언어 컨텐츠: 영어에 더해서 이 사이트는 금년 7월부터 중국어 번체 및 간체, 한국어, 일본어 등으로도 제공될 예정

주요 특징: 이 웹사이트 제목은 외국 관광객들이 ‘도쿄’ 또는 ‘일본’ 등으로 키워드 검색을 할 때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음. 이 웹사이트는 나리타 공항에서 쉽게 갈 수 있는 관광명소 정보와 교통 안내 등을 중심으로 제작됐음.

새로운 웹사이트의 주된 특징

1. 나리타 공항에서 편리하게 갈 수 있는 관광명소에 대한 정보를 중심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여기에는 도쿄 근교 및 일본 국내선편(주로 저가항공사)이나 고속버스(주로 나리타 에어·버스) 등으로 갈 수 있는 지역에 대한 정보가 주로 담겨 있다. 이외에도 나리타 공항 환승·체제 프로그램(Narita Airport Transit & Stay Program)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다.

2. 일본 도착 전이나 직후에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를 통해 외국인 방문객은 문화, 자연, 레스토랑, 레저활동 등 각기 다른 카테고리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이 사이트에는 저가항공사 및 고속버스 티켓 구매와 레저활동 및 호텔 예약 등을 할 수 있도록 링크가 제공되어 있다.

3. 이 사이트에는 외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명소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사진도 제공한다. 여기에는 나리타 공항에서 관광지로 어떻게 갈 수 있는지 교통 정보도 제공되어 있다.

4. 여기에는 일본정부관광국(JNTO)을 포함한 일본 국내 언론기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고급 여행정보가 제공되며 이 밖에도 japan-guide.com, Live Japan, 맛차(Matcha) 매거진 등 영어판 잡지 기사들도 전재 제공된다.

5. 나리타 공항의 무료 와이파이와 연결되면 공항에서 접속하는 사용자들은 챗봇을 통해 일본인 여행자 및 외국인 여행자들이 나리타 공항에서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로 연결이 된다. 이들 웹사이트에는 나리타 공항 주변의 관광지 정보 등이 포함된다(나리타 공항 환승·체제 프로그램).

챗봇

나리타 공항은 2017년 11월부터 영어로 여객터미널 정보를 챗봇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공항 부근의 여행자 서비스 시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도 최근부터 제공하기 시작했다.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보내는 중입니다..

카디널스 2018    © THEBELL FESTIVAL  ., 모든 권리 보유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